서비스 강점



1위 기업 출신, 500여개 화장품 출시, 10년 이상 경력의

화장품 전문 마케터가 설립한 뷰포리아만의 서비스 강점을 소개합니다.





1

팔리는 상품 기획


- 차별화된 컨셉과 스토리 기획이 밑받침되어 있지 않으면, 마케팅 비용 낭비를 발생시킵니다.

- 팔리는 상품 기획력으로, 비용 낭비를 미연에 방지하고 매출 확대 성장에 도움을 드립니다.

2

완성도 높은 제품


- 단순히 디자인, 생산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른 업체와 확실히 다른 전문 기획을 제공합니다.

- 대기업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기획-디자인-제조-입고까지 일관성 있는 제품을 출시하십시오.

3

초밀착 1:1 서비스

 

- 규모가 큰 다른 에이전시를 통하여는 절대 느껴보지 못할 1: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- 초밀착으로 클라이언트의 강점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도와 드립니다.





서비스 범위

화장품 개발에 대한 서비스 범위를 안내합니다.




1. 브랜드 기획




  1) 브랜드 진단

  • 브랜드가 추구하고자 하는 정체성과 방향성 파악
  • 브랜드의 개성과 가치를 발견하고 올바른 방향 설정

  2) 브랜드 전략 수립

  • 경쟁 브랜드, 시장 트렌드 분석을 통해 브랜드 차별화 전략 수립

  3) 브랜딩 솔루션

  • 현브랜드의 획기적인 개선을 위한 개선 방향 제시
  • 브랜드 네이밍, 슬로건, 카피라이팅, 컨셉 컬러, 타겟, 페르소나, 등 브랜딩 총괄



2. 상품 기획




   1) 시장 분석

  • 경쟁사 및 시장 트렌드 분석

   2) 제품 기획 

  • 제품 컨셉 보드
  • 제품명, 문안 개발
  • 디자인 방향
  • 소가, 원가 타겟 설정

   3) 테스트 진행

  • 고객 맞춤 임상 테스트 실행
      


3. 생산 및 품질관리




  1) 전체 출시 일정 체크

  • 발주부터 입고까지 스케쥴 관리
  • 발주 및 BOM 작성

  2) 중간 개발 단계 체크

  • 내용물 및 부자재 업체 컨텍
  • 제조사 소통

  3) 최종 입고까지 체크

  • 표준품 및 완제품 QC 체크
  • 화장품 표시광고 가이드에 따른 문안 검수
  • 제조판매업자 서류 수집 및 보관 



4. 마케팅 및 컨텐츠




  1) 마케팅 전략 기획
  2) 상세페이지 기획 등 온라인 콘텐츠 가이드
  3) 타사 콜라보레이션 전략 제안



5. 해외 판로 개척




  • 고객 맞춤 해외 시장 유통 채널 모색





서비스 과정

화장품 브랜드 및 상품 개발 프로세스 과정을 안내합니다.



01


사전 미팅  





02


계약 체결




  ▶

03

심화 미팅 



04

브랜딩 기획안 PT 


05


브랜드 기획





06


상품 기획




  ▶


07


상품 개발 





08


디자인 진행


09


CT 진행




10

발주




  ▶


11


제품 양산




12

제품 포장


13

관리품 확인




14

제품 입고




  ▶


15

제품 판매




16

마케팅 캠페인 진행





서비스 품목



개발 가능한 상품 품목을 안내 드립니다.



스킨케어


메이크업


클렌징
토너
에센스
크림류



베이스: 파운데이션, 비비, 컨실러, 파우더    
아이: 브로우, 라이너, 섀도우, 마스카라
립: 립스틴, 립틴트, 립글로스, 립밤 
치크: 블러셔, 쉐이딩, 하이라이터         




바디케어



헤어케어



워시, 스크럽

로션, 크림
미스트, 오일

핸드, 풋



샴푸, 린스
트리트먼트, 토닉
스타일링
염모제




기능성 화장품


기타



선 기능성
미백 기능성
주름 기능성
여드름 기능성
탈모 완화



네일 케어, 컬러, 스티커
향슈 , 디퓨저
미용 잡화 (퍼프, 브러쉬, 마사저, 등)
펫 케어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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